보험
장기렌트카 사고시 감가상각비 누가 받나요
작년 8월부터 장기렌트카를이용중 1월달에 교통사고로 차가 많이 손상되어 감가삼각비가 300넘게 나온다고 장기렌트카에서는 우리쪽에서 받는게 맞다고 했는데 이제 마무리 하려는데 이제 와서 차량소유주가 렌트카이니 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작년 8월부터 장기렌트카를이용중 1월달에 교통사고로 차가 많이 손상되어 감가삼각비가 300넘게 나온다고 장기렌트카에서는 우리쪽에서 받는게 맞다고 했는데 이제 마무리 하려는데 이제 와서 차량소유주가 렌트카이니 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