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 가기 너무 싫어요 군대 100일이 깨졌어요

군대 가기 너무 싫은데 최근에 군대 가기 100일이 깨졋어요 이건 진짜 역대급 망한 거라구요 요즘 뉴스에도 군대이슈가 너무 많이 뜨고 해서 너무 불안해요.. 뭐 주의해야할 것이 있을까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저도 군대를 갔다 왔지만 군대 가기 정말 힘들죠. 그래도 지금은 군대가 나름

    옛날보다는 편해졌기 때문에 남자들의 의무라고 생각하시고 잘 다녀오세요! 휴대폰도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군대 이슈가 뜨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제가 군대 갈 때는 연평도 터지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그냥 군기 빡세게 잡힌 모습 보여주면 됩니다!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거의 다 군대가서 잘 생활 하고 옵니다

    신병일때 빠릿하게 행동하고 목소리 크게하고

    열심히 하면 선임들도 잘 봐줄꺼에요

    신병이 신병답게 행동하면 됩니다

    시간은 빠르게 가니까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고요

    입대전에 운동좀 해서 체력 길러놓으면

    훈련소에서 좀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