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베트남 위독 입원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함박눈속의꽃
저녁에 고구마를 먹었는데 체했는지 계속 딱꾹질이 나는더요
저녁에 고구마를 먹었는데 체했는지, 계속 딱꾹질이 나는데요. 물을 먹어도, 소화제를 먹어도 안그치고 , 등을두드리고 마사지를 해도 안그치는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딱국질에 대한 원인이 다양한데요
심리적인 요인, 급체 등 이 있는데요
심각하게 지속되면 병원을 가셔야 해요
우선 당장은 급채인듯 한데요
심호흡을 천천히 마음을 다시 잡는것도 도움이 되요
이미 할수 있는건 대부분 하셔서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왜?" 라는 답을 드릴 수 없지만, 저는 다음에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으로 딸꾹질을 멈춥니다.
이건, 정말 평생에 하는 방법입니다.
그릇에 물을 담고 젓가락 2개로 십자가를 만듭니다. 그러면 위에서 보면 4개의 공간이 나옵니다.
그릇을 그 상태에서 들고 4곳 모두로 조금씩이라도 물을 마십니다.
그러면 멈춥니다.
왜 멈추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저는 이 방법으로 99% 딸국질을 멈추게 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