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175cm 99kg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세요
기초 근력 O, 골격근량은 체중의 약 38% 존재, 체지방률 35%인데 골격근량은 높이고 체지방을 낮추고 싶어요. 의사 선생님은 약이나 보조제로 빼지말고 운동해서 빼라는데 헬스만 하니까 잘 안빠져요. 식단이랑 운동방법이나 운동(격투기)등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골격 근량을 높이고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으로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조항요
또한 식단은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채소와 건강한 지방을 드시면 조항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