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최근에 생리량이 증가해서 그런지 어지러운데, 철분제를 복용하고 있는데 생리기간에 어떤 음식을 먹어야 도움이 되나요?
자궁에 혹이 있어서 갈수록 생리량이 늘고 있습니다. 생리통이 심해지고 생리량이 증가해서 어지럽고 엄청 피곤합니다. 철분제를 복용하고 있지만 음식으로 잘 섭취하라고 하던데, 철분이 많은 음식을 뭘 먹어야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생리량 증가와 어지러움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적색육, 간, 조개류, 렌틸콩, 시금치, 브로콜리, 철분 강화 시리얼 등을 포함한 식단을 고려하고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와 함께 섭취하면 철분 흡수를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