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증후군 40대의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뭘까요
비만 단계의 대사증후군인 40대 여성입니다. 탄수화물 중독인데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이어트 시스템이 필요한 것 같은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우선 마이드 컨트롤? 스트레스 관리가 시작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결국 건강이 더 악화가 될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탄수화물에 무언가를 혼합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예를들면 쌀에 곤약쌀을 넣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