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심한향고래249
디저트로 식후에 과일을 먹는게 안 좋다고 하던데요. 그럼 디저트로 뭐를 먹는게 좋을까요?
디저트로 식후에 과일을 먹는게 안 좋다고 하던데요. 그럼 디저트로 뭐를 먹는게 좋을까요. 저녁에 식사를하고 매일 거의 과일을 먹었는데요. 의사분이 식후에 과일을 먹는게 안 좋다고하셔서요. 디저트로 식후에 뭐를 먹는게 좋을까요. 안 먹는게 좋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은 식후에 섭취하면 혈당을 올릴수있으며 다른 디저트 또한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디저트 섭취를 지양하세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식사 후에 안먹는게 좋긴 하죠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식사 후에 커피나 차 정도를 마시라고 말씀 드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