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후덕한스컹크59
후덕한스컹크5922.10.21
물만 마셔도 살찐다는 말이 맞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사람들은 물만먹어도 살찐다고 하는데 정말 물만마시는데 살이 찔수 있나요? 붓는거 말고 몸무게가 실제 늘어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물만마셔도 살이찌는것은 영양학적으로 불가능하며
알게모르게 섭취하는 칼로리가 많거나 탄수화물을 식단 전체구성에서 70%이상 섭취하게될경우 살이 쉽게 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