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가 자꾸 가스라이팅 해요.
중3입니다 중2때 친해져서 지금까지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자꾸 저를 통제하려고 해요.제가 공부를 좀 못하는데 점수가 조금만 낮게 나와도 인생망한다는 말 을 계속합니다.다 저를 위한거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요.제가 일정이 있어서 약속을 취소했는데 너는 진짜 답 없다 이런 예기를 하더군요
연을 끊는게 맞겠죠?
고민상담
중3입니다 중2때 친해져서 지금까지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자꾸 저를 통제하려고 해요.제가 공부를 좀 못하는데 점수가 조금만 낮게 나와도 인생망한다는 말 을 계속합니다.다 저를 위한거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요.제가 일정이 있어서 약속을 취소했는데 너는 진짜 답 없다 이런 예기를 하더군요
연을 끊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