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망고마더77
망고마더7724.02.25
다이어트 시 적은 양은으로 포만감을 느낄수 있는 식단에 대해 추천해 주세요
최근 다이어트애 노력을 하고 있는데 문득 작은 영양소리도 포만감 및 영양성분이 뛰어난 식단은 없을까란 궁금증이 생깁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양식, 채소, 고섬유 식품을 중심으로 섭취하면 더 오래 느끼게 됩니다. 예를 들어, 닭가슴살, 생선, 채소 샐러드와 함께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기거나, 고기와 채소가 조화로운 식사도 좋습니니다. 또한, 물을 충분히 마시고 작은 식사를 여러 번 즐기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포만감을 주는 식품으로 달걀. 통곡물. 그릭요거트 .견과류. 사과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균형이 잡혀있으면서도 포만감이 높은 음식으로 양배추 참티덮밥, 오트밀계란죽 등을 추천드립니자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것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나나나 고구마 같은것이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다이어트 음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