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운동하면 온몸이가려운데 왜그런가요?
헬스장을다니는 고등학생 입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조금이따가 온몸을 바늘로찌르는거 같으면서 온몸이
가렵습니다. 그래서운동의 집중할수도 없구요 이게 무슨병이거나.? 증상을알수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헬스장을다니는 고등학생 입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조금이따가 온몸을 바늘로찌르는거 같으면서 온몸이
가렵습니다. 그래서운동의 집중할수도 없구요 이게 무슨병이거나.? 증상을알수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