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을 통해 건강 개선이나 체중 감량 효과를 얻으려면 얼마나 오랜 기간 지속해야 하나요?
지속적으로 저염식, 저열량 음식을 먹으라고 하는데 평생 먹을 수는 없잖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열량 음식을 먹기보다는 균형잡힌 식단을 하며 규칙적으로 운동하는것이 체중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