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은 어떻게 정하는 것이 지속가능하게 되나요?
극단적으로 음식을 줄이게 되면 다이어트가 확실하게 되겠지만
지속 가능성 차원에서는 거의 지속하기 힘들다고 하던데
어떻게 하면 이 둘의 발런스를 맞출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서는 일반식을 병행하며 영양균형이 원활한 식단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절한 칼로리 섭취와 균형 잡힌 영양소가 중요합니다. 고단백, 고섬유질 음식을 포함하고, 가공식품을 줄이며, 작은 포션으로 자주 먹는 방식이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