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상속재산파산 관재인면담 파산선고출석
상속재산파산절차 밟고 있고 4.6일에 예납금 냈습니다
오늘 4/20 관재인면담으로 파산선고 참석하라 문자왔습니다.
제가 알기론 출석이 1-2달 늦으면 3달 뒤에 잡힌다던데 전체적인 절차가 2주-3주 로 진행되고 있어요 아무탈없이 진행이 잘 되어가고 있다는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상속재산파산절차 밟고 있고 4.6일에 예납금 냈습니다
오늘 4/20 관재인면담으로 파산선고 참석하라 문자왔습니다.
제가 알기론 출석이 1-2달 늦으면 3달 뒤에 잡힌다던데 전체적인 절차가 2주-3주 로 진행되고 있어요 아무탈없이 진행이 잘 되어가고 있다는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