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생끼리 데이트 할 때 보통 뭘 하나요?

이번 주 토요일에 데이트가 잡혔는데요.

저도, 상대도 이게 첫 연애라 아는 게 없어서요ㅠㅠ

밥먹고 카페가는거 까지 정했는데 다음에 무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생이라 차도 없어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서 고르려고 하니 어려워요.

도와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생들끼리 데이트를 하게 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학생들끼리니깐 영화 보고 식사하기

    혹은 식사하고 카페가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화방에 가셔도 되고, pc 방에 가셔도 되고

    그렇습니다.

  • 학생이 대학생 일까요? 아니면 중고등학생 일까요 이것도 중요합니다 왜냐면 대학생은 성인이지만 초중고등학생은 미성년자 니까요 데이트 장소나 이런게 달라질 가능성이 높아서요 일단 중고등학생 이라고 생각하고 답변을 드리자면요 일반적인 카페나 공원 같은 곳을 갑니다 10대 때는 돈이 그렇게 풍족하지도 않고 용돈을 받아서 쓰기 때문에 그리고 부모님 걱정에 의해서 먼 곳은 되도록 못가는 경우가 많아 동네 공원이나 카페 등에서 대화를 나누는 방식의 데이트를 많이 하고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같이 피시방에 가기도 합니다.

  • 데이트라니 설레고 기대가되겠네욯ㅎㅎ

    식사후니까 근처 공원에서 산책하며 얘기를 해보는것도

    좋구요 카페에서 이미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면 코인노래방에

    가는것도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