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국민취업지원제도 1 유형 중위소득 관련
2026년 1월에 퇴사 하기로 되어있는데 국민취업제도 1유형에 신청하려고 합니다.
2월 1일자로 중위소득 0으로 잡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언제부터 중위소득 0으로 잡히게 되나요??
퇴사전 계약직으로 18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
고용·노동
2026년 1월에 퇴사 하기로 되어있는데 국민취업제도 1유형에 신청하려고 합니다.
2월 1일자로 중위소득 0으로 잡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언제부터 중위소득 0으로 잡히게 되나요??
퇴사전 계약직으로 18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