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사슴285
살을 단기간에 건강하게 뺄 수 있는 식단을 원해요
현재 2달안에 운동과 같이 병행하여 10kg이상ㅇ빼고 싶습니다.
20대여성이며 기초대사량1400입니다
간단하게 시켜먹을수 있는 식단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예시로 들어드리겠습니다. 아침엔 삶은 계란 2개 또는 오트밀, 점심엔 닭가슴살 샐러드 또는 구운 생선, 저녁엔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외식 시 저염식 메뉴를 선택하며, 간식은 견과류나 그릭 요거트로 대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