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급 140만원 개인회생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6살 남자입니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아침1시간 저녁1시간하는 일을 하게되었는데요
월급 세전 140만원입니다..
현재 채무액은 7천만원정도되구여..
월세 핸드폰비 합쳐서 36만원정도 나갑니다
혹시 이런경우에도 개인회생 신청이 가능할까요?
된다면 언제부터 신청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안녕하세요 36살 남자입니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아침1시간 저녁1시간하는 일을 하게되었는데요
월급 세전 140만원입니다..
현재 채무액은 7천만원정도되구여..
월세 핸드폰비 합쳐서 36만원정도 나갑니다
혹시 이런경우에도 개인회생 신청이 가능할까요?
된다면 언제부터 신청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