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밤잠많은모기2
헬스인이 먹기 좋은 간단한 아침 식단으로 뭐가 있을까요?
일주일에 적어도 3회 이상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주로 체지방 감량과 근육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헬스인이라면 꼭 아침을 챙겨먹으라고 하더군요.
근데 바쁜 직장인이 아침 챙겨먹기가 쉽지 않아서 헬스인이 먹기 좋은 간단한 아침 식단으로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근육 성장과 체지방 감량을 위한 간단한 아침 식단으로는 오트밀과 바나나, 견과류 조합, 통곡물 빵과 계란, 아보카도 샌드위치, 그릭 요거트와 베리류, 그리고 단백질 쉐이크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각각 고탄수화물, 단백질, 건강에 이로운 지방 등을 균형 있게 제공할 수 있어 효율적인 영양 공급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으로 오트밀 계란 두유 두부 등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히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챙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