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회초년생 재태크를 시작해보려하는데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제목그대로 사회초년생이 재태크를 시작해보려합니다
어떤방법들이 있는지 자세한 설명부탁드리며
현재 월급의 50프로정도 적금을 하고 있는데 어떤식으로 월급을 관리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목그대로 사회초년생이 재태크를 시작해보려합니다
어떤방법들이 있는지 자세한 설명부탁드리며
현재 월급의 50프로정도 적금을 하고 있는데 어떤식으로 월급을 관리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