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단정한스라소니199
AI를 이제 입문하려고 합니다. 현재 제미나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유료버전을 꼭 이용해야 하나요? 차이가 많이 나나요? 님들은 보통 어떤 것을 쓰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단순한냉면
유료 버전은 답변 품질, 속도, 파일 분석, 긴 문서 처리 등에서 확실히 더 좋지만, AI 입문 단계라면 무료 버전만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합니다.
먼저 무료 버전으로 여러 AI를 사용해 본 뒤, 부족함을 느낄 때 유료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용도에 따라 ChatGPT, Gemini, Claude 등을 비교하며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빠른정보
안녕하세요 제가 유료버전 플러스 버전씁니다 만족합니다 음악도 만들수있고 영상도 만들수있고 사용량도 많구요 그림도 더잘 만들어줍니다 한달에 7500원이더라구요 가격인하되었어요
그래도심오한가오리
기본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은 사용해보시면 확 느끼겠지만 디테일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을 만들때 독수리랑 농구하는 사진 만들어줘 하면 무료는 결과가 이상하게 나오겠지만 유로는 꽤나 쓸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