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을 자도자도 피곤한 이유가 뭘까요

요즘 집에서 2달째 쉬고있는데 자고일어나도 졸리고 자고일어나도 졸려요

도데체 신생아도 아니고 왜이렇게 잠이 계속오는지 모르겠네요

잠을이겨보려고해도 눈이빠질것처럼 아픕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잠을 자도 피곤하다면 수면의 질이 떨어진 것은 아닌지 체크를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 잠을 많이 자도 몸이 무기력해지고 머리가 무거우며 삶의 활력이 떨어집니다. 또한 2달 째 집에서 쉬고 있기 때문에 규칙적인 일상이 무너지면서 만성적인 피로감을 느끼는 것이죠.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건강한 규칙적인 일상을 생활화하고 건강한 식단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서 관리를 해주셔야 해요. 수면시간은 항상 고정하시고 불규칙한 수면 패턴은 수면의 질을 저하시킵니다. 그래서 항상 일정한 수면 패턴을 유지하시고 하루에 한번 씩 꼭 운동을 해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2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