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요즘 잠을 자도자도 피곤한 이유가 뭘까요
요즘 집에서 2달째 쉬고있는데 자고일어나도 졸리고 자고일어나도 졸려요
도데체 신생아도 아니고 왜이렇게 잠이 계속오는지 모르겠네요
잠을이겨보려고해도 눈이빠질것처럼 아픕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요즘 집에서 2달째 쉬고있는데 자고일어나도 졸리고 자고일어나도 졸려요
도데체 신생아도 아니고 왜이렇게 잠이 계속오는지 모르겠네요
잠을이겨보려고해도 눈이빠질것처럼 아픕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