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엄마가 저한테 아빠 욕을 해요 하지말라하면 제가 나쁜가요?
엄마랑 아빠가 사이가 안 좋으셔서 기분 상하거나 기분 나쁘면 항상 저한테 와서 뭐라해요. 근데 제가 보기엔 엄마 문제나 성향차이거든요. 아빠가 잘못한것도 간혹 있지만..그래서 엄마잘못같다 성향이 다른거다 하면 집에 자기편이 없다고 하소연합니다. 아빠 욕 하지말라하면 그럼 쪽팔리게 누구한테 말 하냐 딸 아님 누구한테 말하냐 이래요ㅡ 엄마가 지긋지긋하구요;
오늘도 아침에 둘이 언성 높이고 싸우길래 들어봤더니
집안일 얘기였어요 엄마가 집안일 내가 거의 다 한다 내가 집안일하는 사람이냐 어쩌다 한번씩 하지 내가 다 한다 이러고 돈 드는건 아빠가 해서 아빠도 그럼 자기가 돈 벌어서 돈 드는건 뭐냐 하다가 계속 다투다 아빠가 그럼 다 반반 하면 되겟네 밥 안 해도 된다 주장하고 엄마는 그 말 듣더니 계속 그렇게 생각했냐 그게 니 생각이였구나 이러고 싸우다 오빠가 소리지르면서 그만하라해서 멈췄어요. 집 들어가면 저한테 하소연할거같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ㅠ 전 솔직히 엄마가 맨날 자기만 힘듷다고 궁시렁 대는데 아빠가 그거에 자기도 힘들다 반박해서 그런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