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뱡원에서대해 문의드립니다 ㅋㅎ코코콬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6년전 막성사두체신염을 앓앟고 6년동안 함번도 재검함적이없는데 이번결과수치가 조금 높개나왈는데 왜 다시 재검을하나요? 다시 재검한다는거자체가 시간 돈 아까운데 왜 굳이 하나싶어서요 신장내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6년전 막성사두체신염을 앓앟고 6년동안 함번도 재검함적이없는데 이번결과수치가 조금 높개나왈는데 왜 다시 재검을하나요? 다시 재검한다는거자체가 시간 돈 아까운데 왜 굳이 하나싶어서요 신장내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