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뫕일게이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운동 방법과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 하나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싶은데, 운동과 식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근육을 키우기 위한 운동 방법과 그에 맞는 식단은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운동 강도와 세트, 반복 횟수는 어떻게 조절해야 효과적으로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을지, 그리고 단백질 섭취량은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근육 성장에 중요한 요소는 무엇이며, 운동 후 회복을 위한 방법도 포함하여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체중당 1~1.2배의 단백질 그람수를 섭취하고
근력운동을 병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