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위장에 부담이 덜 가는 음식이 잇나요?
2022. 01. 07. 06:51
항상 야간 근무후에는 허기가 져서 잠을 못이룹니다.그래서 계속 야식을 먹고 자는 버릇이 생겻는데 갈수록 소화도 안되고 살도 찌고 마니 힘드네요.허기도 때우고 위장에 부담도 덜되는 음식이 잇는지 궁금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야식을 먹는것 자체가 위장장애를 일으킬수있는 원인이기때문에
야식을 줄이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야식을 줄이기가 어렵다면 간이 약하고 소화가잘되는 음식으로 드세요.
2022. 01. 07. 12:1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