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엄청 덥네요 야외에서 좀 더 시원해지는 방법 있을까요

요즘 야외활동이 잦은데 그럴때 마다 너무너무 더워서 힘드네요 간단하게 야외활동하면서도 시원해질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원한 나무 그늘을 찾아 휴식을 취해보시거나 요즘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용품들을 이용해보세요.

    휴대용 선풍기나 냉각시트를 목뒤에 붙여도 보시고요

  • 휴대용 손 선풍기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소에서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바람으로 시원하게 해주고 아니면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일단은 핸디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로 몸을 식혀 주는 게 좋고요. 쿨 토시를 상시로 착용하면 좋습니다. 얼음물을 얼려서 다니거나 얼음을 텀블러에 넣어 다니면서 차가운 물이나 이온 음료를 충분히 마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