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냥지은닉네임
요즘 야외활동이 잦은데 그럴때 마다 너무너무 더워서 힘드네요 간단하게 야외활동하면서도 시원해질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으니네러브
시원한 나무 그늘을 찾아 휴식을 취해보시거나 요즘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용품들을 이용해보세요.
휴대용 선풍기나 냉각시트를 목뒤에 붙여도 보시고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휴대용 손 선풍기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소에서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바람으로 시원하게 해주고 아니면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도롱이
일단은 핸디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로 몸을 식혀 주는 게 좋고요. 쿨 토시를 상시로 착용하면 좋습니다. 얼음물을 얼려서 다니거나 얼음을 텀블러에 넣어 다니면서 차가운 물이나 이온 음료를 충분히 마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