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내내날렵한대나무
알뜰폰 개통 안면 인식 오류가 계속 나서 너무 짜증나는데 이거 안 되는 이유가 있나요?
시범사업이라 안면인식 안 돼도 개통이 가능하다는데 4번 이상 틀려도 계속 안 되기만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이게 어쩔 때는 되고 어쩔 때는 안 되더라고요 계속 시도해 봐야 되는데 뒤에 배경을 계속 다르게 해 봐야 돼요 날짜도 해 보고 밤에도 해 보고 이런 식으로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