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싹싹한꽃새200
채택률 높음
출근해서 마시는 당이 안들어간 커피를 마시는것은 건강에 괜찮을까요??
출근해서 업무준비를 하면서 가볍게 종이컵으로 한잔 연하게 블랙커피를 마시고 있어요 마시고나면 물도 같은 양을 한컵 마셔요 공복은 아니지만 아침에 마시는 블랙커피가 건강에 나쁜 습관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싹싹한꽃새200
출근해서 업무준비를 하면서 가볍게 종이컵으로 한잔 연하게 블랙커피를 마시고 있어요 마시고나면 물도 같은 양을 한컵 마셔요 공복은 아니지만 아침에 마시는 블랙커피가 건강에 나쁜 습관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