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루성두피염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미노씬, 항진균제(발톱무좀 때문에 복용중)
샴푸는 헤드엔숄더로 바꾸고
미노씬 쭉 먹는중인데 붉은기도 꽤 가라앉고
염증 난쪽만 스테로이드 연고 조금씩만 발라주니까
노랗게 올라와있던 염증은 들어갔습니다.
비듬도 많진 않았지만 거기서 더 줄었구요
근데 저렇게 붉게 튀어나온 채로 남아서 오래 안사라지고 저런 게 아직 5~6개정도 남아있고,
중간중간 붉은기도 조금은 남아있습니다
저렇게 튀어나온 것들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