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ef

Abcdef

채택률 높음

샤워는 아침에 하는게 좋을까요 밤에 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보통 자기전 밤에 하는편인데 ,

다른 사람들은 보통 언제 샤워를 하는지 궁금해 젔어요

그 시간에 하는 특별한 이유나 장점이 있으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보통 저녁에 샤워하는 편입니다. 왜냐면 하루종일 땀도 흘렸고 여기저기 먼지도 많이 붙었을거고 미세먼지 또한 많기 때문에 개운하게 씻고 누워야 잠이 잘 오고 다음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는 느낌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보통 낮이든 밤이든 상관없이 밖에 나갔다오면 씻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있어 외출 후에 샤워를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땀을 많이 흘린날에는 더 자주 샤워를 하는 것같아요

  • 저는 아침에 해요.

    피부가 지성피부인지라 저녁에 씻으면 다음날 아침에 머리가 너무 떡지고 기름지더라고요.

    비듬도 금방 생겨서 어쩔 수 없이 아침에 씻어요.

  • 저도 주로 자기 전에 하는 타입입니다

    잠이 많아서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가꿈 아침에 씻으면 또 다른 느낌으로 상쾌하긴합니다

  • 저는 낮에 감을때도 있고

    밤에 감을때도 있는데 낮밤

    상관없이 찝찝하면 자주 감는편

    이에요 그치만 대부분 낮에

    감을때가 더 많은편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