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Abcdef
저는 보통 자기전 밤에 하는편인데 ,
다른 사람들은 보통 언제 샤워를 하는지 궁금해 젔어요
그 시간에 하는 특별한 이유나 장점이 있으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얄쌍한꾀꼬리285
저는 보통 저녁에 샤워하는 편입니다. 왜냐면 하루종일 땀도 흘렸고 여기저기 먼지도 많이 붙었을거고 미세먼지 또한 많기 때문에 개운하게 씻고 누워야 잠이 잘 오고 다음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는 느낌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보통 낮이든 밤이든 상관없이 밖에 나갔다오면 씻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있어 외출 후에 샤워를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땀을 많이 흘린날에는 더 자주 샤워를 하는 것같아요
하이룽
저는 아침에 해요.
피부가 지성피부인지라 저녁에 씻으면 다음날 아침에 머리가 너무 떡지고 기름지더라고요.
비듬도 금방 생겨서 어쩔 수 없이 아침에 씻어요.
그런대로생동감있는눈사람
저도 주로 자기 전에 하는 타입입니다
잠이 많아서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가꿈 아침에 씻으면 또 다른 느낌으로 상쾌하긴합니다
김여사
저는 낮에 감을때도 있고
밤에 감을때도 있는데 낮밤
상관없이 찝찝하면 자주 감는편
이에요 그치만 대부분 낮에
감을때가 더 많은편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