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중에 식사시간이 일정한게 좋은건가요?
다이어트를 할때 식사양 식사종류도 중요하지만 식사 시간도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식사하는 시간이 계속 일정한게 좋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다이어트 중 식사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면 생체 리듬과 혈당 조절, 소화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지만, 개인 상황에 맞지 않거나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며, 체중 감량 효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칼로리 섭취,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