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 비슷한 답변을 하셨지만 아직 학생이고, 돈이 없다면 소중한 진심이 담긴 편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어버이날에 카네이션의 의미가 왜 있겠어용! 싸든 비싸든 다 카네이션이고 같은 의미를 가졌으니 가격 신경쓰지 마시고 다이소나 꽃집이나 뺏지로든 한 송이로든 마음 전해주셔도 부모님께서는 무척이나 좋아하실거예요! 결국 전하는 의미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모님께 키워주심.나의 어머니 아버지가 되어주심에 감사를 표하는 거니까 그 의미만 잘 전달하셔도 효녀.효자 부러울거 없습니당:) 부디 진심을 전하길 응원할게요!
그게 참 고민이 되는 일이지요 내일이 바로 당일이라 마음이 급하시겠구만요 돈이 많이 없는 학생이라면 역시 편지가 제일입니다 부모님들은 비싼거 그런거 보다는 진심이 담긴 손편지 한 장에 더 큰 감동을 받으시거든요 거기에다 카네이션 한 송이 정성스레 준비해서 드리면 그거야말로 최고의 선물이 아니겠습니까 큰 돈 들이지 않아도 마음만은 충분히 전달될겁니다.
학생이면 비싼 것보다 내가 신경 써서 준비했구나 하는 느낌이 훨씬 중요합니다. 부모님은 의외로 손편지에 가장 감동 많이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하는 조합은 카네이션과 손편지, 작은디저트와 편지, 직접 만든 용돈박스, 부모님 좋아하는 음료를 사드리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