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몇년전에 시장에서 자라얼린것을 본적이 있어요. 자라탕을 용봉탕이라고도 하나요?얼마 정도 하는가요. 맛은 어떻고 어디에 좋고 어디서 파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결같이빠른갈색곰
용봉탕이 자라탕보다 더 큰 개념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자라탕은 순수히 자라를 주재료로 해서 인삼같은 한약 넣은거고, 용봉탕은 좀 프리미엄? 해졌다고 하나요. 한약도 넣고 다른 해산물이나 닭도 넣어요. 자라탕 2~3인분은 보통 20만원 정도 해요. 전문 식당에서 파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자라탕 혹은 용봉탕이라고 하는 탕의 가격은
사실 상당히 비쌉니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드시려면 탕 기준으로
20만원 이상까지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