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스커피
채택률 높음
중1영어학원을 초등때 부터 다녔는데 그만둬야 할지
중학생 인데 중간고사를 엉망 으로 봤어요 초등 3학년때부터 갔으니 4년 다닌듯 한데 문법이 엉망이고 학원에서는 시험기간에 숙제를 12장 이렇게 내어주는데 그전에 연습을 많이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른 과목도 공부 해야하는데 다른 학원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영어 숙제가 너무 많고 안가는 날도 단어 시험 제시 친다고 오라고 하고 이렇게 숙제랑 문법이랑 적는걸 시험 기간에만 많이 내준다고 늘가요?곧 기말 시험인데 그전에 미리미리 연습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답 하네요
일주일 내내 가서 늦게 오니 애도 힘들어하고 안보내면 자기들 오라는 날 안오고그래서 시험
못 친거다 핑계 될려고 그런건지 만약에 그러면 월래 그전에 시간 많을때 애가 못따라와도 그때 숙제를 3장 내주는게 더 많이 내주고 잘 할수 있게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첫 애라 잘몰라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문법 글적는거 잘안되는데 어떤거 공부하면 좋을가요 추천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