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어린자라138
당뇨전단계환자나 당뇨환자들은 당이들어있는커피 마시면 안되는건가요..?
저는 당뇨전단계를 진단받았는데요 ..
졸음이 쏟아지거나 그럴때 커피를 한잔 먹고 싶은데
도저히 아메리카노 쓴커피는 사약먹는 느낌이고 못먹겠더라구요 ..
그래서 스위트아메리카노나 헤이즐넛 종류로 먹고 싶은데
당뇨전단계환자들은 이런거 하루 한잔도 안되는건가요?
제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는중이라
아침에 당케어 당플랜 인절미맛 호두맛 이런거 식사대용으로 하나 먹고
점심에 바나나 방울토마토 견과류먹고
저녁엔 양배추에 현미밥싸먹고있거든요 그냥 먹으면 못먹겠어서
갈치속젓올려서 먹고 있습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뇨전단계나 당뇨환자는 당이 들어 있는 커피를 피하고, 무가당 아메리카노나 대체 감미료를 사용한 커피를 선택하며, 하루 한잔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좋으며, 다이어트 중에도 단백질과 섬유질을 충분히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해야 하며, 필요 시에는 전문의 및 영양사와 상담하여 개인 맞춤형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