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비과세 저축성보험이 꼭 필요한가요?
제가 박람회갔다가 덜컥 비과세 저축을 들고왔는데..
사실 그런쪽으론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걱정됩니다..
보장성 보험은 없고 100%저축성이며 10년 만기 2년은 필수 가입 중도해지시 전액환불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2년 후부터는 자유롭게 입출금가능하게 사용할수도 있다고 하구요..
연 2.3%정도 이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업은행에서 만든 상품이라고 하던데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박람회갔다가 덜컥 비과세 저축을 들고왔는데..
사실 그런쪽으론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걱정됩니다..
보장성 보험은 없고 100%저축성이며 10년 만기 2년은 필수 가입 중도해지시 전액환불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2년 후부터는 자유롭게 입출금가능하게 사용할수도 있다고 하구요..
연 2.3%정도 이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업은행에서 만든 상품이라고 하던데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