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교육특화구
채택률 높음
닭가슴살 냉동시킨게 유통기한이 2달 지났는데냉동실에 있던건데 먹어도 될까요?
닭가슴살을 냉동시키고 유통기한이 2달이 넘었는데도 냉동실에 있던 거라서 먹어도 될지 걱정이 되네요~
유통기한이 지난 것도 괜찮은지 아니면 혹시 식중독 위험이 있는지 궁금하답니다 ㅋ
냉동 상태라서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안전을 위해서 버리는 게 나을까 고민이 되네요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교육특화구
닭가슴살을 냉동시키고 유통기한이 2달이 넘었는데도 냉동실에 있던 거라서 먹어도 될지 걱정이 되네요~
유통기한이 지난 것도 괜찮은지 아니면 혹시 식중독 위험이 있는지 궁금하답니다 ㅋ
냉동 상태라서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안전을 위해서 버리는 게 나을까 고민이 되네요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