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브레이크가 조금 밀리는데 정비 받아야하나요

자동차 브레이크가 살짝 밀리는데 정비 받아야할까요 진짜 조금 밀립니다 땅이 얼어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돈이 조금 많이 나가니까 걱정이네요 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달리는달팽이125입니다.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다는건 진지하게바라보셔야해요

      브레이크 수리비와 생명은 비교할수가없잖아요

      브레이크패드문제일수도 있으니 점검받아보세요

      교체도 얼마안해요

    • 안녕하세요. 피곤한라이언378입니다. 겨울철은 그냥 보내보시고 따뜻해져도 그때 브레이크가 밀린다면 패드 교체를 권장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쾌활한등에158입니다.

      브레이크는 안전과 직결된 부품이므로 점검 받아보시는게 줗습니다. 브레이크에 들어가는 돈은 아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뚝스딱스입니다. 브레이크 패드 오일 디스크쪽 아직 점검 받은 이력이 없으시면 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업사 가셔서 밀린다고 말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