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빨간뜸부기165
자동차 브레이크가 살짝 밀리는데 정비 받아야할까요 진짜 조금 밀립니다 땅이 얼어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돈이 조금 많이 나가니까 걱정이네요 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치킨마요덮밥
안녕하세요. 달리는달팽이125입니다.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다는건 진지하게바라보셔야해요
브레이크 수리비와 생명은 비교할수가없잖아요
브레이크패드문제일수도 있으니 점검받아보세요
교체도 얼마안해요
응원하기
편안한영앙129
안녕하세요. 피곤한라이언378입니다. 겨울철은 그냥 보내보시고 따뜻해져도 그때 브레이크가 밀린다면 패드 교체를 권장 드립니다
아하닉넴
안녕하세요. 쾌활한등에158입니다.
브레이크는 안전과 직결된 부품이므로 점검 받아보시는게 줗습니다. 브레이크에 들어가는 돈은 아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뚝스딱스입니다. 브레이크 패드 오일 디스크쪽 아직 점검 받은 이력이 없으시면 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업사 가셔서 밀린다고 말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