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는 지인이 만드신 고추부각을 받았는데
시즈닝 마냥 소금이랑 설탕을 엄청 뿌려서
짜서 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이걸 되살릴 방법이나
대체 할 요리 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그냥은 도저히 힘들 것 같아요. 처리도 하기 너무 어렵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시즈닝 마냥 소금이랑 설탕을 엄청 뿌려서
짜서 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이걸 되살릴 방법이나
대체 할 요리 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그냥은 도저히 힘들 것 같아요. 처리도 하기 너무 어렵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