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옹골진미어캣103
다이어트할때 살처짐 방지법이있나요?
살이너무많이 쪄서 다이어트를할려고하는데 갑자기살을빼면 살이처진다고하는데 좋은방법이 어떤것이있을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처짐을 방지하려면 천천히, 꾸준한 체중 감량이 중요하며 하루 0.5~1kg 정도를 목표로 하세요. 근력 운동을 병행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와 보습 관리로 피부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자 좋은 방법은 운동을 빼는 건데요
굶어서 빼면 몸에 근육도 같이 빠지면서 지방을 그러니 살을 잡아주던 것도 같이 사라져서 살이 처지느거랍니다.
운동을해서 근육을 유지하고 지방을 태우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