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건 신입이 3명이나 들어 왔는게 음료수도 안채워넣고
생각나면 채워넣고
나는 6개월동안 혼자서 그걸 했는데
사수도 각자 있는데 전혀 신경도 안쓰네요
호되게 야단을 쳐야 하나요
신입이 출근 퇴근할때도 인사도 안하고
수년된 직원처럼 하고다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생각나면 채워넣고
나는 6개월동안 혼자서 그걸 했는데
사수도 각자 있는데 전혀 신경도 안쓰네요
호되게 야단을 쳐야 하나요
신입이 출근 퇴근할때도 인사도 안하고
수년된 직원처럼 하고다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