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쁜향고래의 노래
우리가 흔히 마시는 소주는 17도 내외의 술을 마시게 되는데, 과실주 담글때는 35도짜리 담금용 소주를 사용하라고 하는데, 과일주를 담글 때는 왜 독한 술을 쓰라고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에펠탑선장
안녕하세요. 작은비쿠냐128입니다.
독한 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과일주에 넣는 과일이 썩기때문입니다.
알콜이 높아야 과일이 썩지않고 술이 잘 담가집니다.
응원하기
외로운침팬지184
안녕하세요. 외로운침팬지184입니다.
낮은도수하면 과일썩어서 망칩니다
그래서 높은도수써야 잘 알코올에 녹아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