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자본금 사용을 사용하여 건물을 세우는 기간 발생하는 매출은 영업이익이 될 수 있나요?
건물을 짓기 위해 출자하였고
자본금이 건설에 투입됩니다.
자본금 사용의 비용 사용과 별개로
영업활동을 통한 매출발생이 되어
적지만 이익이 발생되고 있는데
이것이 회계상 영업이익으로 정리되는지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건물을 짓기 위해 출자하였고
자본금이 건설에 투입됩니다.
자본금 사용의 비용 사용과 별개로
영업활동을 통한 매출발생이 되어
적지만 이익이 발생되고 있는데
이것이 회계상 영업이익으로 정리되는지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