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합의는 언제하면 좋을까요?
저는 2019년 11월에 교통사고 피해자입니다 .
사고 후 입원생활동안 휴업 후 결국폐업을 했고 잦은 허리통증,생리불순, 우울증으로 지금까지 장기적인 치료만 꾸준히 받고있습니다. 상대 보험사측은 합의를 할 생각이 없는건지 치료 잘받으시라고만 하고 삶의 질은 자꾸만 떨어져 가는데 합의는 언제해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저는 2019년 11월에 교통사고 피해자입니다 .
사고 후 입원생활동안 휴업 후 결국폐업을 했고 잦은 허리통증,생리불순, 우울증으로 지금까지 장기적인 치료만 꾸준히 받고있습니다. 상대 보험사측은 합의를 할 생각이 없는건지 치료 잘받으시라고만 하고 삶의 질은 자꾸만 떨어져 가는데 합의는 언제해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