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반적으로자유분방한왈라비
하루 만보걸어도 다이어트가 안되요.ㅠㅜ
하루 만보씩 걷고 있는데 몸무게가 항상 같네요...변화가 없네요.
6시 이후 금식합니다. 하루에 1~2끼 먹고요.
만보 걷기 보다 웨이트 30분이 더 좋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맞아요 만보 걷기는 건강에는 나쁘지 않은데 체중 감량 효과는 제한적입니다.
차라리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 기초대사량이 올라 더 잘 빠진답니다.
웨이트 30분, 5천보정도 함께 하시면 지방 연소와 체중 변화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