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해일메리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는데 저는 그냥 별로 뭔가
바로 시작하지 못하고 침대에서 앉아서 멍 때리거나
핸드폰 하거나 하거든요...
아침에 무얼 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운동은 오후에 매일 헬스 나갑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한건아빙고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신다면 침대에서 벗어나 몸과 뇌를 깨우는 가벼운 루틴을 추천합니다. 오후에 헬스를 하시니 아침에는 미지근한 물 한 잔 마시기, 가벼운 스트레칭, 오늘 할 일 간단히 메모하기, 또는 10~20분 가벼운 동네 산책(산책로 걷기) 등을 해보세요. 스마트폰을 보는 대신 물을 마시고 몸을 움직이면 하루를 훨씬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ERP
저는 침에 일어나면
침구 정리하고
약 30분정도 아하힙니다.
관심있는 질운에대해 어떤 내용의 답이 있는지
또 제가 좋아히는 부분의 질문에 대해서는 저의
의견도 제시하고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소크라테크
책을 읽어보세요. 아침에 읽는 글이 기억에도 잘남고 집중이 잘됩니다. 소설책, 비소설책 등으로 3~4권을 돌려가며 읽으시거나 장소에 따라 주제를달리 읽으시면 더욱 생각의 폭이 커지기도 합니다.
충분히만족하는족제비
저는 그냥 바로 일어나서, 자는 동안 사라진 수분을 보충허기 위해 물 한 잔 먹고, 바로 샤워하러 가요.
그 다음, 아침 먹고, 일찍 나간 다음, 40분 정도 힘들게 걷는 거 같아요. 걷는 게 아침을 리프레시하는 데에 최고인 거 같아요.
40분이 아니라도 적당히 걸으면, 처음엔 힘이 없어도, 10분 정도 조금 쉬고나면 온 몸에 혈액순환이 되고, 기운이 솟더라고요.
이미자유로운친구
기지개 켜시고
스트레칭 간단하게 해주세오
팔 돌리고 고개 돌리고
그렄거요. 그리고 저는 아침 명상 좋은 소리 듣고 하루를 시작하기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