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직장상사와의 트러블을 없앨 수 없나면 퇴사해야할까요?
직장상사와의 트러블이 있었던 터라 도무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이럴때에는 그냥 과감하게 퇴사하고 안정을 취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직장상사와의 트러블이 있었던 터라 도무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이럴때에는 그냥 과감하게 퇴사하고 안정을 취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