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홀짝홀짝마셔봐
다이어트용 실내 자전거 추천 부탁 드립니다.
최근 요요현상이 온 와이프를 위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전거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런 제품들은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어떤게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실내 자전거 경험해 보신 분들이 있을까요? 제대로 효과가 있는 것들 중에서 몇 가지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실내 자전거 정말 쓰다가 계속 자리만 차지하고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누어서 공중 자전거가 그나마 가장 오래하고 효과도 있는것 같아요
유튜브나 티비도 볼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