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근면한슴새140
채택률 높음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반려견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저희 아이는 워낙 활동량이 많아서 최소 하루에 2번 산책해야 합니다.
여름철에는 야외 활동이 강아지에게 치명적일 수 있따다고 들었습니다. 낮에는 해가 너무 뜨거워서 주로 이른 아침이나 밤에 나가려고 하는데 밤 늦은시간에도 아스팔트 바닥에 열기가 남아 있어서 화상위험이 있다고 하는데 산책 직후 반드시 주의해야하는 위생 관리법등 공유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